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2014 상해

상해 패키지 여행 마지막 식사! 한식식사

by aahyeon 2017. 2. 22.
반응형














상해 패키지 여행

마지막 한식 식사




















상해 패키지 마지막 식사는 한식이었다!

오리불고기인가 그랬는데 양은 적었지만 나름 3일만에 ㅋㅋ 한국음식이라 맛있게 먹었다

음식점은 어디있는지 모르겠는데 주가각에서 오면서 먹었으니까

주가각하고 상해 중간정도?에 위치해있을듯














반찬은 언뜻보면 한국식이지만 사실 맛은 ㅋㅋ 중국식에 가까웠다

간이 조금씩 부족한 느낌?

오리불고기도 고추장맛은 났지만 솔직히 ㅋㅋ 간이 잘맞는다거나 그런건 아니었다

그래도 잘 먹었음!




이게 상해 패키지 여행의 끝이라 생각하겠지만

사실.. 하나가 더 남았다

바로바로 관광쇼핑몰투어...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