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ㄴ 뉴욕

뉴욕여행 뉴욕하면 대표적인 브로드웨이 구경하기!!

by aahyeon 2017. 3. 12.
반응형













뉴욕여행 

뉴욕 브로드웨이


















뉴욕하면 떠오르는 곳은 대표적으로 브로드웨이일것 같다!

나도 뉴욕에 도착하자마자 브로드웨이부터 갔다

내가 머물던 하이호스텔 뉴욕에서도 멀지 않아서

뉴욕에 있을때 정말 자주 왔다갔다 다녔다!










브로드웨이 근처에 있었던 카페베네

지금도 있는지는 모르겠음..

의외로 인기가 많아보여서 놀랐던 곳 중에 하나다 ㅋㅋ












뉴욕 브로드웨이가 연극이나 뮤지컬로도 유명하겠지만

사실 쇼핑몰도 많고 다양한 볼거리가 다 이곳에 있어서

한번에 와서 여러가지를 즐길 수 있는 곳인것 같다











가운데서 멋있게 뉴욕 브로드웨이를 찍고 싶었는데 ㅋㅋㅋ

아쉽게도 부분부분이 공사중이라 ㅋㅋ 멋지게 사진을 찍긴 힘들었다

그러고 보니 ㅜㅜ 나는 어딜 항상 가면 일부분은 공사중인듯...












뉴욕여행을 오면서 가장 기대했던 부분은 바로 뮤지컬이다

그 중에서도 닥터 지바고가 올라갔다는 소식에

이건 꼭 봐야지!!하고 뉴욕에 왔는데

아쉽게도 내가 뉴욕에 오기 2일전, 너무 인기가 없어서 막을 내렸다고 한다 ㅋㅋㅋㅋ

왜죠 ㅠㅠ.. 진짜 노래 엄청 좋은데ㅜㅜ

굿즈라도 사고 싶었는데 문이 닫혀있어서 굿즈도 못샀다

OST CD 꼭 사고싶었는데ㅜㅜ










그리고 뉴욕 브로드웨이의 대표 뮤지컬 라이온킹!

이 뮤지컬을 꼭 보고싶었는데 생각보다 많이 비쌌다...ㅋㅋㅋ

심지어 로터리도 없다고해서 뉴욕에서는 포기했던 ㅜㅜ

뮤지컬에 익숙하지 않고 영어가 부담스럽다면

뮤지컬 라이온킹이 제일 좋다

혹시라도 뉴욕 브로드웨이 뮤지컬 선택이 고민된다면

라이온킹을 추천한다!!!












뉴욕 브로드웨이에는 다양한 거리의 퍼포머들이 있다

물론 사진찍으려면 돈을 내야하는 경우가 많다..ㅋㅋㅋ

일단 이런 네이키드 퍼포머도 있고, 어설픈 코스튬을 한 사람들도 있고 ㅋㅋㅋ

사실 네이키드 퍼포머들이 제일 인기가 많다

정말 노출 수위가 심한 분들도 있어서 눈을 어디다 둬야할지 싶었음 ㅋㅋㅋㅋ









 


저녁식사를 하고 와서 바라본 뉴욕 브로드웨이

뉴욕 브로드웨이는 밤이 정말 더 예쁜것 같다 ㅋㅋㅋㅋ

진짜 딱 뉴욕을 잘 보여주는 곳인것 같아서 ㅋㅋ

왜 뉴욕을 대표하는지 알겠음 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