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ㄴ 프라하

프라하여행 프라하성 입장료, B코스로 둘러봅시다!

by aahyeon 2017. 3. 20.
반응형
















프라하여행 

프라하성 입장료 B코스




















프라하여행 첫날은 사실 저녁에 도착해서 ㅋㅋ

바로 1박으로 저녁에 잠을 푹 자고 ㅋㅋ

다음날 프라하하면 대표적인 프라하성으로 향했다!

무료워킹투어도 있고한데

나는 자유롭게 그냥 구경하고 싶어서

나혼자서 프라하성으로 갔음 ㅋㅋ


가다보니까 이런 동물들도 있었다












왕궁에서 키우는 애들인가...ㅋㅋ

독수리로 보이는 새도 있고, 매로 보이는 새도 있고

올빼미인지 부엉이인지ㅋㅋ 그런 새도 있었다











트램을 타고 내려서 쭉 걸어가다보니 나오는 프라하성!

올라가려면 좀 시간이 걸리는데 ㅋㅋㅋ

충분히 걸어갈만한 거리였다

걷다보니 프라하성 입구에 도착해서 후다닥 안으로 들어갔다!












프라하성이라고 하지만

성만있는게 아니라 작은 마을도 있고 ㅋㅋ

교회들도 있고해서 각각 입장료가 필요한데 ㅋㅋ

프라하성은 A코스, B코스로 둘러볼 수 있다

A코스의 경우 다양한 전시회도 포함되 어있고 해서 요금이 B코스보다 비싼데

보통 B코스로도 충분히 프라하성을 둘러볼 수 있다고해

나는 B코스로 선택했다!!

B코스로도 프라하성을 둘러보는데 문제없었음 ㅋㅋㅋ









입장권은 입장권을 판매하는 곳에 가서 사면 되는데

저 금액 외에도 학생증이 있으면 할인된다!!

학생이라면 국제학생증 꼭 지참하고 가길 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