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ㄴ 프라하

체코 프라하 여행 프라하성에서 바라본 전경~

by aahyeon 2017. 4. 10.
반응형




체코 프라하 여행 

프라하성에서 바라본 전경














프라하성을 다 둘러보고 입구쪽으로 나와서

프라하하면 많이 나오는 사진을 찍기 위해

프라하 시내 전경을 바라보았다

진짜 색감이 이뻐서 인상적이었다!











프라하성 앞에서 볼 수 있는 프라하 전체 도시의 모습

붉은색 지붕들이 있어서 진짜 이뻤다

이곳에서 사진찍는 사람들이 많았는데

셀카봉 가져와서 저 높은 하늘에서 찍고 싶었다 ㅋㅋ






프라하성을 보기 전이나 관람한 후에

이 도시 전체를 바라보는걸 추천한다

진짜 이뻐서 셔터 계속 누름 ㅎㅎ









프라하성을 잘 구경하고 프라하 중심지로 내려왔다!

그리고 점심먹으러 맛집으로 향했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