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ㄴ 오스트리아

잘츠부르크 여행 미라벨 정원에서 인생사진 남기기!

by aahyeon 2017. 7. 9.
반응형



잘츠부르크 여행 

미라벨 정원
















잘츠부르크에 왔으니까

미라벨 정원을 안가면 아쉬울것 같아서

아침부터 바로 미라벨정원으로 고고씽했다!










미라벨정원은 생각보다 커서 구경하는 재미가 있었다

그리고 정말 예뻐서 사진찍으면 인생사진들 많이 나올듯 ㅋㅋ











꽃들이 예쁘게 피어있어서 더 좋았던

잘츠부르크 미라벨정원

사람들이 많이 이곳을 찾는 이유가 있었다

엄청나게 예뻤음

어디 위로 올라가면 미라벨 정원을 한번에 볼 수 있다는데

그게 유로로 입장료를 내야해서 패스했던것 같다

그거 하나만 보려고 내기에는 입장료가 좀 아까워서...ㅋㅋ











꽃들이 하나같이 다 예뻤음!

또 관리도 잘하는것 같았다

벌레먹거나 죽은 꽃들이 거의 없고

다 예쁘게 잘 피어있어서 관리를 정말 잘하는구나 싶었음










아무래도 장미꽃들도 있었는데

예쁘게 피어있어서인지

여기서 사람들이 엄청 사진찍고 있었다

진짜 날씨도 좋고 꽃이나 초록색상들도 예뻐서

사진찍으면 잘 나올 것 같았다

나도 많이 찍어올껄 ㅋㅋ 혼자여행하면 이런것들이 아쉬운듯











분수대도 있었는데

높이 솟아올라서 그런지 물이 많이 튀었다 ㅋㅋ

그래도 보는것만으로도 시원해서 계속 쳐다보고 앉아있었음





미라벨정원이 좋긴한데

그늘지역이 하나도 없어서 너무 더웠다

양산쓴 사람들이 부러웠음

양산이나 물을 준비해가면 좋을것 같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