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정보/구글 지도 공유

그리스 산토리니 대표 관광지 체크 구글지도 공유!

by aahyeon 2017. 9. 14.
반응형


그리스 산토리니 대표 관광지 체크 

구글지도 공유








그리스 산토리니 여행을 준비하는 사람들을 위해

구글로 대표 관광지들을 정리해보았다

내가 갔을때 좋았던 곳들이랑




대표적으로 평점이 좋은 곳들을 저장해두었는데

혹시 추가하고 싶은 곳이 있다면

추가해서 사용하면 될듯







일다 이아마을부터!

이아마을은 풍경이 멋져서 구경다니기 좋은 마을이다

근데 산토리니 최상단에 위치하고 있어서

버스를 이용하거나 렌트카를 이용하는게 좋다

교회같은 곳들도 있고 박물관들도 있는데

교회는 쏘쏘해보이고

박물관은 별로 재미가 없어서 패스하는게 좋고 ㅋㅋ

그냥 여기저기 걸어다니면서 구경하고

노을 지는 명소에서 노을보는게 최고다







피라마을도 몇곳을 찍어서 저장해보았다

피라는 그냥 중심 다운타운 같은 곳이어서

그냥 돌아다니면서 여기저기 봤던것 같다 ㅋㅋㅋ

그 외에는 크게 특별한 인상은 안들었음

그래도 교통의 요지이지다보니 완전 편리한 마을이긴하다






그 외에 까마리 해변하고 페리사 해변도 체크!

페리사는 정말 너무 예뻐서 다시 가고 싶은 곳중에 하나다

다음에 산토리니 여행을 하게 된다면

그냥 해변에서만 살아야지 ㅋㅋㅋㅋ








그 외에 중심지이자, 항구에서 가까운 근처에

와이너리가 있길래 혹시 몰라서 이곳도 체크해두었다

와인 좋아한다면 한번 들러봐도 좋을듯







관광지랑 공항, 항구도 체크해두었다

항구 이용하는 사람들도 있을꺼고

공항이용하는 사람들도 있을것 같아서

혹시몰라 지도에 체크체크 해두었다







산토리니가 의외로 넓어서

개인적으로는 렌트 추천이다

대중교통을 이용하기보단 렌트하는게 훨씬 좋다 ㅋㅋ

대중교통은 기대 크게 하지 말길..

시간도 듬성듬성있고하기 때문에 시간이 오래 걸린다





https://goo.gl/zhphvi



산토리니 여행간다면 재미있게 여행하고 오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