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2017 후쿠오카

후쿠오카 여행 나카스 포장마차 야타이 솔직후기 및 위치

by aahyeon 2018. 2. 20.
반응형


후쿠오카 여행 나카스 포장마차 야타이 솔직후기 및 위치





후쿠오카 여행을 가기전에 준비하면서 가보고 싶었던

나카스 포장마차 야타이!

근데 후기를 보니까 덤탱이도 많이 당한다고 하고

혼자 여행가서는 재미가 없을것 같아서

들러서 구경만 하다가 온 곳이기도 하다



개인적으로 이런 포장마차를 가려면 그 분위기만 즐기겠다!면 모를까

제대로 문화를 즐기고 덤탱이 안당하려면

일본어를 어느정도 할 줄 아는 상태에서 가는게 좋을듯하다





후쿠오카 나카스 포장마차의 경우 저녁 늦게 열어서

한 7-8시정도에 갔는데 이렇게 오픈준비를 하고 있었다

이 포장마차 거리를 제대로 느끼려면 밤에 가는게 좋을듯







앞에 나카스강인가? 이 강이 있어서 야경도 꽤 멋있었다

겨울에 간 후쿠오카 여행이었는데 춥지도 않아서 야경도 제대로 봤다

엄청 예뻐서 꼭 봐야하고 그런건 아니지만 ㅋㅋ

그래도 한번 보는건 좋은것 같음 ㅋㅋ







하나 둘 가게를 오픈하니까 기존에 단골인것 같은 손님들이 오기 시작했다

이 포장마차거리는 워낙 유명해서 그런지

한국분들도 많고 외국인 여행자들도 많았다







개인적으로 이 후쿠오카 나카스 포장마차 야타이는 정가제가 아니어서

바가지를 쓸 경우가 많다..

더군다나 일본어를 잘 모른다면 메뉴 선정부터 힘들수도 있고

또 비싸게 받는다고해도 따지지 못할수도 있다

잘 즐길 자신이 없거나 바가지에 민감하다면

나처럼 그냥 야타이를 즐기러 한번 가보는것도 좋을것 같음 ㅋㅋ







위치는 캐널시티하고도 가까워서 캐널시티에서 쇼핑하고 가거나

저녁에 겸사겸사 산책겸 가봐도 좋을듯하다

만약에 야타이에서 한잔 하고 분위기를 더 즐기고 싶다면

사전에 조금 대비를 하고 가는걸 추천한다

메뉴라던가 아니면 미리 괜찮은 포장마차를 검색해두던가 하는게 좋을것 같다



후쿠오카 여행을 한다면 야경을 볼겸 분위기도 볼겸

나카스 포장마차 야타이 추천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