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2017 후쿠오카

후쿠오카 여행 하카타역 디즈니스토어

by aahyeon 2018. 3. 12.
반응형


후쿠오카 여행 하카타역 디즈니스토어




일본여행 할때마다 들리는 디즈니스토어!

이번 후쿠오카 여행에서도 역시 디즈니스토어를 다녀왔다

사실 후쿠오카에 디즈니스토어가 2-3개정도 있는것 같은데

하카타 아뮤플라자에 있는 디즈니스토어로 다녀왔음!






스티치에 대해서 살짝 애정이 식긴했지만 여전히 좋아하는 캐릭터

이렇게 보니까 인형사왔어야했나 싶고...ㅋㅋㅋ





그 외에도 문구류, 장난감류 등등

다양한 디즈니 제품들이 많았다

개인적으로도 도쿄나 오사카에서 봤던 디즈니스토어 매장들만큼

규모도 있고 물품들도 있어서

후쿠오카 여행을 간다면 들려봐도 좋을것 같음!






인형들도 다양하게 많았다

근데 정품 디즈니 스토어인데 불구하고 생각보다 퀄리티가 들쭉날쭉했음

그래서 만약에 인형이나 컵 같이 디즈니스토어 제품을 구매하게 된다면

여기저기 꼼꼼하게 잘 찾아보고 구매하는게 좋을것 같다






컵도 예쁜것들이 많은데 사이즈가 애매해서 두고 왔다

근데 눈에 아른거리는 스티치 물컵....

이건 진짜 사왔어야하낰ㅋㅋㅋㅋㅋ

이러면 후쿠오카 여행을 다시가야겠음 ㅠㅠ





그 외에도 기존에 다른 디즈니스토어에서 못봤던 제품들도 보였다

신상일수도 있고 후쿠오카에만 있는걸수도 있고?

인형들이 들어가있는 패키지였는데

디즈니 영화에 등장하는 주인공들 대부분이 있었다

너무 귀여워서 소장욕구가 폭발했지만 가격보고 마음에 안정을 찾음ㅋㅋㅋ

너무 비쌍......






아이들 파티나 할로윈때 입기 좋은 옷들도 있었는데

사이즈가 한사이즈정도로밖에 안보여서

진짜 딱 이때쯤만 입고 그 외에는 못입을것 같아 보였다 ㅋㅋㅋ






매우매우 탐났던 우디인형

근데 가까이서 봤을때 생각보다 퀄리티가 별로여서 구매하진 않았다

언젠가 진짜 괜찮은 우디 인형보면 바로 구매해야징





그 외에도 열쇠고리나 작은 악세사리들도 판매하고 있었다

개인적으로 이 디즈니스토어 키링이 진짜 탐났는데

열쇠를 사용하지 않으니까 쉽게 구매하지는 못했음





이걸 무슨 인형이라고 하던데

이 인형들도 다양하게 있었다

디즈니 영화 캐릭터들도 있고 간간히 마블도 있었던것 같음



생각보다 구경하는데 즐거웠던 하카타역 디즈니스토어!

혹시 디즈니 영화들을 좋아하고 하카타역에 갈 일이 있다면

한번 들러보아도 좋을것 같다 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