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2017 후쿠오카

후쿠오카 멘타이코 후쿠야 나카스 본점에서 구매!

by aahyeon 2018. 3. 21.
반응형



후쿠오카 멘타이코 후쿠야 나카스 본점






후쿠오카 여행 쇼핑리스트에 들어가있는 후쿠오카 멘타이코!

사실 명란젓을 좋아하긴하는데 멘타이코 자체에는 관심이 크게 없어서

구매할까말까 망설이다가 나카스갔을떄

후쿠야 본점이 있어서 한번 들러보았음 ㅋㅋㅋ






딱 봤을때는 솔직히 멘타이코 전문점으로 안보였음 ㅋㅋ

인테리어가 너무 깔끔하게 잘 되어있어서

통유리로 되어있어 내부가 잘 보이고

보다시피 멘타이코 디자인의 간판이 달려있어서 알았다

후쿠야라고 크게 입구에 적혀져있기도 했음 ㅋㅋ





많은 사람들이 후쿠오카 멘타이코나 명란마요네즈를 구매해서 가는듯?

후쿠야 멘타이코는 튜브형태로 되어있어서 유명하기도 한데

명란마요네즈도 잘 팔리는 상품인것 같았다

내가 갔을때는 현지인들이 생각보다 많았음 ㅋㅋㅋ






다양한 형태의 제품들이 있어서

간단하게 선물용으로도 좋아보였다

물론 가격대가 좀 있음 ㅠㅠ

사실 후쿠오카 공항 면세점에서 명란마요네즈를 구매할 수 있다고 하는데

가격대가 후쿠야 명란마요네즈보다는 저렴한편임!

대신 맛은 후쿠야가 좋다고 하니까 나카스쪽에 온다면 한번 들러봐도 좋을듯






저 빨간 패키징으로 된게 후쿠야 명란마요네즈임!

옆에는 또 특이한 마요네즈인것 같은데 모르겠다...ㅋㅋㅋ

가격은 공항에서 구매할 수 있는 명란마요네즈랑 약 40엔,

4-500원정도 차이가 난다 ㅋㅋㅋ







후쿠야 멘타이코 튜브는 이렇게 생겼다!

종류별로 맛도 조금씩 차이가 있는데 샘플로 먹어볼 수 있어서

직접 가서 먹어보고 원하는걸로 고르면 좋을듯

보니까 생선맛이 많이 나는 제품도 있고 엄청 매운 제품도 있고

덜짜고 마요네즈처럼 부드럽게 섞인것도 있고

생각보다 종류가 아주 다양했음



개인적으로 튜브형태여서 현지에서 집까지 가져오기도 편하고

집에 와서도 보관하며 먹기도 쉬웠음!

또 원하면 500엔이 추가되긴하지만 냉동된 상태처럼 포장 잘해주는 편이라

멘타이코를 찾는다면 후쿠야 나카스 본점에 들러보는것도 좋을듯!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