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2017 후쿠오카

후쿠오카 하카타 스시 맛집 회전초밥 우오베이

by aahyeon 2018. 3. 23.
반응형


후쿠오카 하카타 스시 맛집 회전초밥 우오베이






후쿠오카에 여행을 갔으니까 당연히 초밥을 먹어야지!하고

후쿠오카 스시 맛집들을 찾아봤는데

아무래도 먹거리가 발달한곳이어서 그런지 맛집들이 많았음

근데 다 평들이 고만고만해서 그나마 가성비 맛집으로 소문난

하카타 스시 맛집 우오베이 회전초밥집에 갔다





하카타 스시 맛집이라고해서 하카타역 근처에 있는줄 알았는데

하카타역 뒷편에 있는 요도바시 건물에 위치하고 있었음






하카타역 회전초밥 맛집 우오베이의 경우 이렇게 다양한 회전초밥들을

100엔정도의 가격대로 먹을 수 있다

보통 100엔이고 갯수나 부위에 따라서 달라지지만

가격대는 진짜 저렴한편임!

그래서 가성비 회전초밥 맛집이라고 불리는것 같았다 ㅋㅋ





대신 모든 것이 셀프임

주문부터 물, 뭐 이런거 다 셀프다 ㅋㅋ

혼자 밥먹는 곳으로도 유명해서 그런지 셀프서비스가 나쁘지 않았음

녹차를 마실수도 있고 찬물도 있으니까 원하는걸로 마시면 된다






보시다시피 이 하카타 스시 맛집의 경우

스크린으로 주문하는 제도여서 편리했었던것 같다

한번에 4가지밖에 주문 못하는게 아쉽긴한데 ㅋㅋ

그래도 일본어를 잘 못하는 사람이거나 소심한 사람들에게도

한국어로 잘 되어있는 스크린으로 주문하면되니까 무척이나 편리한듯!






초밥 종류는 생각보다 다양했음

물론 시즌 메뉴도 있고 당시 주문 불가능한 메뉴도 있는 편이지만

다양해서 좋았던것 같음 ㅋㅋ

그리고 한국어로도 다 되어있어서 주문할때 편리했던것도 있었음







혼밥해도 걱정이 없는게 이렇게 분리되어서 먹다보니까

크게 걱정도 없고 남눈치볼 필요도 없었다 ㅋㅋ






이렇게 한번에 3-4개씩 먹을 수 있는데

이 하카타 스시 맛집 우오베이에서 먹다보니까

한번에 2-3개를 주문하고 1개쯤 남았을때 주문해두는게

끊기지 않게 먹을 수 있는 팁인것 같다 ㅋㅋ

아니면 주문하고 받는데 시간이 걸려서 지루할수도 있음






이렇게 두고 하나씩 먹으면 끝!

나는 연어종류를 좋아해서 연어종류 위주로 주문했다

생각보다 연어의 질은 나쁘지 않았는데

아마도 좋은 초밥을 기대하는 사람이라면 실망할수도 있을것 같았다

말 그대로 이 하카타 회전초밥 맛집 우오베이는 가성비 맛집이라는 점!

그래서 좋은 질의 초밥을 원한다면 만족하지 못하겠지만

적당한 질의 초밥에 많이 먹고싶다!면 우오베이가 딱일것 같다







밥하고 초밥의 길이가 비슷한데 맛은 생각보다 괜찮았다

내 기준으로 초밥이 나쁘지 않아서

나는 가성비를 생각하면 후쿠오카 여행오면 한번은 더올듯 ㅋㅋ






개인적으로 후쿠오카 하카타 스시 맛집 우오베이에서는

연어라인 초밥이 괜찮았던것 같다

혹시라도 연어를 좋아한다면 괜찮을것 같음 ㅋㅋㅋ

그 외에 광어나 이런건 쏘쏘해서

우오베이에 간다면 기대를 버리고 가는게 좋을듯 ㅋㅋ







이렇게 많이 먹었는데도 2만원대이 안넘은것 같음 ㅋㅋ

진짜 가성비로는 짱인 회전초밥집이라고 생각했다






초밥을 많이 먹고싶다면 가성비도 좋고 맛도 괜찮은

하카타 스시 맛집 우오베이 회전초밥 추천함!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