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2017 후쿠오카

후쿠오카 여행 캐널시티 하카타 분수쇼 재밌네 ㅋㅋ

by aahyeon 2018. 4. 2.
반응형



후쿠오카 여행 캐널시티 하카타 분수쇼






후쿠오카 여행하면서 첫날 다녀왔던 캐널시티 하카타 분수쇼

사실 뭔가 꼭 가야지!하고 간건 아니었고 ㅋㅋㅋ

캐널시티에 도착하고보니까 분수쇼를 한다고해서 보러갔다

당시에는 원피스하고 콜라보레이션을해서 원피스를 보았는데

생각보다 꽤 연출이 재미있어서 놀랐음





일단 아주 전형적인 분수쇼로 시작하는데

음악에 맞춰서 물줄기들이 움직이고 조명이 화려한 그런 쇼였다

여기까지는 그냥 무난무난 쏘쏘한듯 ㅋㅋㅋ




근데 원피스 분수쇼가 시작되니까 진짜 기획이나 연출을 잘하는구나 느꼈음

일단 스크린이 호텔에 있는 유리창정도였는데

이걸 잘 활용하는 편이었고 분수대도 진짜 예쁘게 잘 연출했음 ㅋㅋㅋ

원피스에서 멋진 장면들이나 캐릭터 효과들이 다 나오는 편이라

원피스 좋아한다면 후쿠오카 여행갔을때 둘러보는것도 좋을듯!







3d나 빛효과도 bb





이렇게 마무리됨!

약 10분정도?하는것 같은데 정확하게 재지 않아서 모르겠지만 ㅋㅋㅋ

재미있게 관람했음 ㅋㅋ

저녁 8시정도에 캐널시티 하카타에 간다면 한번 봐도 좋을듯!










반응형